다크걸 주소 Can Be Fun For Anyone
다크걸 주소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다음은 개인차가 있는 검색어의 예시이다. 이 문서의 내용을 참고하였다. 위 문서의 명단에 없는 단어의 위험도에 임의로 개인차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체페슈의 공포가든: 공포/미스테리 전문 포스팅 블로거이자 유명 네이버 블로거 중 하나로 해당 문서에 등재되지 않은 단어들도 다수 업로드되어 있으며, 단어들의 갱신이 매우 빨라 대부분의 단어들을 볼 수 있다. 단, 네이버 운영원칙을 위반하지 않을 정도의 수위의 이미지/동영상은 그대로 함께 올리기 때문에 접속 시 주의.
그나마 화질이 좋지 않아 사체의 모습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것이 위안점. 파리 브로리였으나 아예 혐오스러운 부분만 따로 모아둔 영상으로 바뀌었다
자세하게 묘사한다면 발끝은 검게 썩었으며, 뒤꿈치 역시 분홍색으로 썩어 피부가 벗겨진 상태이다. 심지어 발바닥의 중간 부분은 다른 부위보다 심하게 썩어 뼈 부분이 보인다. 또한 발에 전체적으로 구더기가 기어다니고 있다.
애초부터 일반인들은 이 문서에 관심 자체가 없거나, 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놀라는 정도가 대부분이다. 후술하겠지만 다크 웹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것은 주로 마약거래, 신분증이나 지폐 위조, 사이비 종교, 스너프, 아동 음란물 등이 있다. 스너프는 상당히 적고 검거가 잘 된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수사하기 때문이며 인터폴과 각국 경찰에 신고가 들어오기 때문이다. 스너프 문서에 들어가 보면 경찰들이 얼마나 분노하고 잡아 족치려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위험도는 개인차가 있다. 분류에 따라, 사람에 따라 느껴지는 충격의 정도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일부 단어에 개인차를 적용한 위험도가 존재하는데, 이 또한 사람에 따라 위험도가 다를 수 있다. 그리고 똑같은 website 혐짤이라도 갑자기 나오거나 대비하고 보는 건 큰 차이가 있다.
하지만 인터넷이란 무서운 것이어서 웬만한 자료들은 결국 표면으로 나온다. 괜히 불법 유출된 섹스비디오가 심각하게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다.
허구의 성병. 검색 시 성기가 푸른 고름에 뒤덮인 사진이 나온다. 물론 합성 사진이며 이러한 질병은 존재하지 않는다.
채식을 장려하고 육식을 반대하는 사람이 제작한 사이트의 일부로, 도축 장면의 잔혹함을 보여주는 각종 자료들이 나온다. 즉, 가축이 식탁 위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이 나오는 것이다.
영상을 올리는 방식은 유튜브 같은 동영상 사이트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영상을 올리려면 제목과 영상 설명을 써야 했다.
흔히 생각하는 것과 달리, 인터넷상에서의 자료는 사람들이 많이 쓰는 곳이어야 쌓이기 쉽다. 소수의 회원제 사이트 같은 곳에서 뭐 공유해봐야 몇 명 빠지고 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쫑나고 서버 내려버리기 십상이다.
영국 경찰은 소아성애 범죄자 매튜 팔더를 조사하던 중 이 사이트를 발견했으며, 이후 영국, 미국, 한국 등 여러 수사당국의 공조로 '웰컴투비디오'의 수사가 진행됐다.
영상에서 악어 무리가 잠복하던 중 한 마리가 얼룩말의 복부 부근을 물어뜯는다. 얼룩말은 간신히 육지로 탈출하였으나, 고통에 몸부림치며 육지를 달리면서 내장이 쏟아진다. 마지막에 땅에 쏟아진 내장을 가까이 바라보며 영상이 끝난다. 내장을 핥는 것처럼 보인다는 의견도 있다.
사망한 소의 사체에 수많은 벌레들이 날아다니고 구더기들이 바글거리는 니코니코 동화의 영상으로 남자아이가 구역질을 하며 기분 나빠하는 모습으로 끝이 난다.
Report this page